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전] 부산 송상현광장카페 카페데니스 (CAFE DENNIS)

CAFE

by 휴쨩 2021. 11. 10.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전]  부산 송상현광장카페  카페데니스 (CAFE DENNIS)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송상현광장 공원근처에 위치한

데니스 카페입니다

 

 

 

 

 

 

 

 

 

 

 

 

 

 

 

 

 

 

몇년전에 몇번 방문했던 카페인데

너무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근처에 온김에 들렸다

 

 

 

 

 


카페데니스 DENNIS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306번길 36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평일 11:00 ~20:00 (19:30 라스트오더)

주말 공휴일 11:00 ~ 18:00 (18: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cafe_dennis

https://www.instagram.com/cafe_dennis/

 

 

 


 

 

 

 

 

 

 

 

 

앉고 싶은 자리에는 사람이 있어서

밖이 보이는 창문앞에

앉았다

 

 

 

 

 

 

 

 

 

 

 

 

 

몇년전에 오고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

안에 구조도 조금 바뀌고

조금 다른 느낌으로 변해있었다

 

 

주문하고 드립커피도 몇개 사고 

기다리며 구경을 했다

 

 

 

 

 

 

 

 

 

 

 

 

 

 

 

 

 

아메리카노와 완전 큰 대왕 마들렌

마들렌이 엄청 컸다

 

 

 

 

 

 

 

 

 

 

화장실가는 길 문뷰 지만

창문으로 밖도 볼수있고 좋았다

의자가 높아서 조금 불편했지만...

옛날에 왔었을때는 앞에 공사중이였는데

오피스텔인가 아파트가 들어와있었다

 

 

 

 

 

 

 

 

 

 

 

 

 

 

 

 

 

데니스는 커피맛이 좋아서 

믿고 구매하는 드립커피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도 맛있는데

드립커피도 당연히 맛있겠지!

원두 설명글도 적힌 종이도 같이 주셔서

원두 설명 참고해서 읽어보기에도 좋았다

 

 

 

 

 

 

 

 

 

 

 

 

 

 

 

 

 

 

이 대문 테이블이 옛날에는 

저~기 뒤에 있었는데

여기 앞으로 이동 되어 있었다

 

 

 

 

 

 

 

 

 

 

 

 

 

 

 

 

 

 

 

 

여기는 나무테이블로 바껴있었다

대문으로 된 테이블이 너무 신박하고

느낌있어서 처음에 신기했었다

 

 

 

 

 

 

 

 

 

 

 

 

 

 

 

 

 

 

 

저기벽은 그대로 였다

대신에 긴테이블이

옆방이랑 이어지게 놓아져있었다

LP와 월리를 찾아서 인형

 

 

 

 

 

 

 

 

 

 

 

 

 

안쪽에 아늑한 자리가 있는데

자리가 생겼길래

사진만 찍으러 들어가봤다

정말 아늑한 공간

살짝 독립적인 공간이다

화분이랑 수달인형이 머이리 귀엽던지

식물도 있어서 너무 좋았던 공간 이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