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사포] 부산 청사포카페 한옥라운지청사포역

CAFE

by 휴쨩 2021. 11. 7. 17:27

본문

728x90
반응형

[청사포]  부산 청사포카페 한옥라운지청사포역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청사포에 위치한

한옥라운지청사포역 입니다

 

 

 

모리구이집에서 점심을 먹고 

 

https://luvhyu.tistory.com/141

반응형
 

[청사포] 부산 청사포맛집 초벌구이 모리구이집 두번째 방문

[청사포] 부산 청사포맛집 초벌구이 모리구이집 두번째 방문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사포에 위치한 초벌구이 꼬지집 모리구이집 입니다 미포에서 스카이캡슐 타고

luvhyu.tistory.com

 

앞에 청사포 바다를 구경하다가 

커피한잔 하러 갔던 카페 입니다

 

 

 

 

 

 

 

 

 

 

 

 

 

 

 


한옥라운지 청사포역

 

 

 

주소: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58번길 121 청사포역

영업시간: 평일/주말  매일 11:00 ~ 24:00 (연중무휴)

인스타그램: @cheongsapo__station

https://www.instagram.com/cheongsapo__station/

 


 

 

 

 

 

 

 

 

 

 

 

카페 입구 마당이 인상깊었다

리틀 제주도 느낌이 들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

주문하는 곳이였다

 

 

 

 

 

 

 

 

 

 

 

 

 

 

 

 

 

 

 

야자수 때문에 제주도 느낌이 났다

 

 

 

 

 

 

 

 

 

 

 

 

 

 

 

한옥라운지청사포역 메뉴판

와인이랑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다

밤에 한옥에서 술마셔도 분위기 좋을것같다

 

 

아메리카노랑 흑임자크림라떼 수제청귤에이드를 주문했다

 

 

 

 

 

 

 

 

 

 

 

 

 

 

 

 

한옥라운지청사포역 디저트메뉴

4종류가 있었다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왔지만

디저트 비주얼보고 하나 주문했다

제주말차 브라우니로!

 

 

 

 

 

 

 

 

 

 

 

 

 

 

 

 

 

양갱이랑 호떡메뉴가 있어서

할매입맛인 나에게 딱이였지만

브라우니로 주문했다ㅋㅋㅋ

 

 

 

 

 

 

 

 

 

 

 

 

 

 

 

 

 

 

 

마당에도 야외테이블 좌석이 있었다

야외마당 안에 화장실이 있었다

 

 

 

 

 

 

 

 

 

 

 

 

 

 

 

우리는 여기건물에 자리를 잡았다

한옥안으로~

입구에 자개무늬가 인상적

 

 

 

 

 

 

 

 

 

 

 

 

 

 

 

 

 

 

 

 

 

 

 

이쪽은 음료 픽업하는 곳

음료 주문하는곳과 픽업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혼잡하지도 않고 좋았다

 

 

 

 

 

 

 

 

 

 

 

 

 

 

 

 

 

 

 

내부는 이런 느낌~

안쪽에 자개장농이 있고 

신발 벗고 앉을수 있는 좌식 공간이

하나 있었다

 

 

 

 

 

 

 

 

 

 

 

 

 

 

 

 

주문한 음료 받고 

밖에 간판앞에서 사진 찍어봤다

햇빛이 잘들어서 사진이 잘나왔다

 

아메리카노 흑임자크림라떼 청귤에이드

제주말차브라우니

 

 

 

 

 

 

 

 

 

 

 

 

 

말차브라우니가 약간 테린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신기했다

포크로 쪼개니 조금 딱딱해서 

힘든데 맛은 있었다

 

 

 

 

 

 

 

 

 

 

 

 

 

 

 

 

 

맛은 괜찮았다

한옥카페인데 카페 바로앞에 바다도 있고

분위기가 꽤 괜찮아서 

가족 연인끼리 와도 좋은 카페

우리가 먹고 있었을때 야외에 외국인도 있어서 

신기했다

 

다소 음료,디저트 가격은 나가지만 

청사포에 놀러오면서 들리기에 좋은 카페인것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