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서면 전포동카페 인테리어 커피 완벽했던 노이알트(neualt)

CAFE

by 휴쨩 2021. 10. 1. 18: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전포동에 위치한 노이알트 카페입니다
너무 좋았던 카페여서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노이알트 neualt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46번길 23 1층 neualt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3:00 ~ 22:00

인스타그램: @neualt.kr





주택을 개조한 카페여서
입구부터 익숙한 느낌이 들었다
입구는 살짝 서울 아우푸글렛 느낌이 났었다



















정말 주택집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다
웨이팅 있을까봐 카페입구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조마조마하며 갔다













2번째 시도만에 우연히 오픈어택으로 성공한 노이알트
약속시간에 지인분 만나서 바로 카페로 갔는데 마침 오픈시간이였다
오픈시간도 안찾아보고 갔는데 얻어걸린느낌ㅋㅋㅋ

럭키~





















오픈하자마자 사람이 우루루루
테이블 자리잡으니 만석
진짜 오픈시간 아니면 웨이팅 감수하고 와야한다
저번에도 오후에 오니 웨이팅이 심해서 포기했었다















이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다른자리에 앉았다ㅠㅠ
한발늦어서 못앉았다
다음에 저 자리에도 앉아봐야지



























오픈하자마자 들어와서 주문하는곳에 또 줄이 생겼고
우리는 느긋하게 좀 빠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주문하러 갔다






















노이알트메뉴판
티 커피 디저트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시그니처커피인 노이알트커피와 딸기타르로 주문했다
인스타그램에 노이알트 커피 보고 너무 궁금했던 커피였다






















와인이랑 곁들일수 있는 메뉴도 있었다
글라스로도 판매해서 밤에 와도 분위기 있을것같다
카페 한쪽에는 와인도 보틀로 따로 판매하고 있다

























tea 메뉴를 주문하면 여기서 정성스레 내려주신다























꽃도 이쁘고 오브제 해놓은것고 너무 이뻤다
딱 햇빛 들어오는 타이밍이라 더 이뻐보였다






























포크받침대가 도자기 조각인데
너무 이뻤다
커피는 동영상으로도 남겼는데

직원분이 크림이 들어있는 작은 주전자를 들고오셔서
눈앞에서 크림을 정말 이쁘게 따라주신다

반응형





크림올려주시는 모습보면 힐링된다















딸기따르트와 노이알트커피
크림을 직접 따라주실때부터 신기했는데
맛도 너무 신기했다 처음 맛보는 커피맛!
커피도 맛있었고
타르트도 정말 눈으로 봐도 이쁘고 맛도있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타르트 종류도 시즌느낌으로
다른 타르트도 생겼던데
기회가 되면 한번더 가보고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