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벡스코] 해운대 벡스코역맛집 일본 현지느낌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相生ラ-メン

EAT

by 휴쨩 2021. 10. 4. 11:47

본문

728x90
반응형

 

[해운대/벡스코] 해운대 벡스코역맛집 일본 현지느낌 상생라멘 相生ラ-メン









안녕하세요!휴쨩이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해운대
우2동종합시장안에 위치한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입니다

일본여행이 그리워지던 찰나에
인스타에 우연히 사진을 보고
일본느낌나는 곳이 생겼길래
근처에 가면서 방문해봤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가보고 싶었던 상생라멘집으로 갔다

지하철 벡스코역 근처에 있는데
시장안에 있어서 가는 길 내내 여기가 맞나 의심하며
지도보고 갔는데
정말 시장안에 일본느낌 물신나는 라멘집이 있었다

시장안에 이런가게를 내다니 너무 신기했다


2호점도 영도에 내셨던데
영도점도 엄청 좋아 보였다


 


상생라멘 심야식당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092-16 우2동 종합시장 5호,6호(우동)
영업시간: 일요일휴무
매일 11:30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인스타그램: @























갔었을때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뒷쪽 테이블에만 몇명 있어서
사람없는 틈을타 가게 간판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사람없을때 사진도 몇장 남겨보고











 

 



상생라멘메뉴판
한우대창라멘으로 정하고
야키토리도 먹고 싶었는데 몇시이후에 주문가능한데
이 날은 야키토리가 준비가 안되서 안된다고 했나?
그랬던 기억이 난다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ㅠㅠ

대신 사이드로 카라아게를 주문했다












 

 



한우대창라멘 카라아게
기린미니맥주
기린맥주를 좋아하는데 마침 팔길래
소소하게 미니로 주문했다

상생라멘은 삿포로식 라멘이라고 소개되어있었다






 






 

한우대창이 엄청 큼직 하게 들어있어서

대창러버는 너무 좋았다

그리고 라멘에는 역시 반숙계란!!

그리고 김 

면에 김싸서 한젓가락하면 꿀맛이다

 

 

 

반응형









카라아게
만들자 마자 나온거라 따뜻해서 좋았다
마요네즈에 콕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바삭하니 맥주랑 먹으니 더 맛있었다


해운대점은 정말 심야식당 느낌이라
밤에 야키토리랑 맥주한잔하기 좋은 느낌~
영도점도 이쁘던데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