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대형카페 건축물이 이쁜곳, 회동수원지가 보이는 선유도원

CAFE

by 휴쨩 2023. 5. 14. 19:1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대형카페 건축물이 이쁜곳, 회동수원지가 보이는 선유도원 

 

 

 

 

 

 

 

 

 

 

 

 

 

안녕하세요!

휴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금정구에 위치한 선유도원 카페입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2번이나 방문했었습니다

 

처음에 이 카페를 알게되었을때

부산에 이런곳이 있다니!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집모양 카페외관이 인상적이였던

선유도원

 

 

 

주차장은 카페옆에도 있고

근처에 주차장한곳이 더 있습니다

 

 

 


선유도원 

 

 

 

 

 

주소: 부산 금정구 상현로 6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seonyudowon_official

 

반응형

 

 

 

 

 

 

 

 

 

 

 

선유도원입구부터 드립커피 내리는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야외테라스 공간도 있었는데

이 날 너무 더워서 실내에 자리를 잡았다

 

자리잡고 주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선유도원메뉴판

선유도원블렌드 아이스로 주문했다

 

 

 

 

 

 

 

 

 

 

 

 

 

 

 

 

 

 

 

 

주문하는곳 뒷편에 보면 

디저트 빵종류들이 있는데

쟁반이랑 집게들고 맛있어 보이는거 하나씩 담기로~

선유도원 패션후르츠 크로핀도 있었다

 

 

 

 

 

 

 

 

 

 

 

 

 

 

 

 

 

 

티라미수크림이 올려진 빵이라니

티라미수 크로핀도 맛있어 보여서 담았다

 

 

 

 

 

 

 

 

 

 

 

 

 

 

 

 

 

 

주문하는곳 옆에 쇼케이스 안에는 

케익종류와 색다른 디저트메뉴들이 있었다

 

 

 

 

 

 

 

 

 

 

 

 

 

 

 

 

 

 

 

 

 

 

 

 

복숭아모양의 디저트 맛있어보였는데

가격보고 그냥 아까 고른 크로핀 두개만 했다

 

 

 

 

 

 

 

 

 

 

 

 

 

 

 

 

그외에도 

크로아상 빵종류들도 있다

두번째 방문했을때

크로아상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맛있었다

 

 

 

 

 

 

 

 

 

 

 

 

 

 

 

 

선유도원 블렌드 커피맛도 괜찮았다

빵도 괜찮았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감은 있었다

일행중 한명이 선유도원시그니처 티메뉴 주문했는데

괜찮았다고 했다

 

 

 

밖에 뷰는 호수가 있는데

너무 좋았다

 

주말에 갔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기 힘들었는데

평일에 갔을때는  그나마 자리가 널널했다

 

 

 

 

 

 

 

 

 

 

 

 

 

 

 

피스타치오크림이 든 크로핀

너무 맛있었다

크림자체가 맛있어서 합격!

 

 

 

 

 

 

 

 

 

 

 

 

 

 

 

 

 

피스타치오 크로핀 위에 올려진 팝콘 토핑

 

 

 

 

 

 

 

 

 

 

 

 

 

 

 

 

 

 

자리도 윗층 지하 옆에 건물 야외테라스 

공간이 많았는데

주말에는 정말 만석

 

 

 

 

 

 

 

 

 

 

 

 

 

 

 

 

 

 

카페에 나와서

바로 앞에 있었던 호수쪽 산책로도 조금 걸었다

 

 

부산에 이런곳이 있다니

다른 지역에 온 느낌이 들었다

부산에 색다른 카페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