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커피가 맛있는hav coffee 하브커피

CAFE

by 휴쨩 2023. 5. 13. 10:2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커피가 맛있는hav coffee 하브커피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해운대역 해리단길에 위치한 HAV COFFEE 
하브커피 입니다
 
 
 
 
 
 
 

 


HAV COFFEE 하브커피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4 1층
영업시간: 월~금 9:00 ~ 19:00 (18:30 라스트오더)
토,일 9: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펫프렌들리 
인스타그램: @havcoffee
https://www.instagram.com/havcoffee/

 

반응형

 
 
 
 

 
 
 
 
 
 
 
 
하브커피메뉴판
빵종류도 하나 있었는데 
바닐라 크림빵 궁금했지만
점심먹고 바로 온거라
커피만 주문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식물들이 많아서 좋았다


















하브커피의 좋은점
좌석 간격들이 널널해서 좋았다




















아이스케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이 날 더워서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커피 수혈이 간절했어서
첫 한모금이 엄청 맛있게 느꺄졌다























라떼 한입 뺏어 마셔봤는데
라떼 진짜 맛있었다
라떼맛집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깔끔해서 좋았다

역시 커피로 유명한지 몇년된 카페는 실패하지않는다




















커피수혈을 하고
해리단길에 소품샵도 들렸다
구경만하고 나왔다


















벽돌색깔이랑 장미가 이뻤던 딤벼락





















소픔샵들 몇군데 가보니
다들 이 그로밋 인형을 많이
판매 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해운대에 들려서 밥도먹고
해리단길에서 하브커피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셔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