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대] 부산 부산대카페 에스프레소바 짹짹커피 부산대점 Jack Jack Coffee

CAFE

by 휴쨩 2022. 5. 20. 18:52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대] 부산 부산대 에스프레소바 카페 짹짹커피 부산대점 Jack Jack 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부산대에 위치한 짹짹커피 부산대점 입니다




거제도에도 지점이 있는 카페인데요
부산대옆에 지점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짹짹커피 부산대점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321번길 105
영업시간: 9:00 ~ 21:00
인스타그램: @jackjack_coffee_pnu

https://www.instagram.com/jackjack_coffee_pnu/

 

반응형

 






위치가 장전역에 내리면 도보17분이라고 나와서
걸어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부산대역에 내려서
부산대 순환버스 마을버스를 타고 갔다

성학관 경영관 건물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대학교 건물 사잇길로
내려오니 보였던 짹짹커피 입구
















날씨도 좋아서
테라스 자리에 자리를 앉았는데
이 날 더웠지만
그늘 자리라서 좋았다




















가게 입구쪽에는 돌로된 테이블 의자가 있는
자리도 있었다
저자리에도 많이 앉던데
3명에서 앉을수가 없어서 패스

























짹짹커피 부산대점 디저트메뉴

왼쪽부터 플레인 크로플  잠봉소금빵
브라운 치즈 크로플  크림치즈 프레첼

이렇게 네종류 있었는데
다들 아침을 안먹고 오거나 대충먹고 와서
디저트를 종류별로 주문했다






















이거 찍고 나중에 인스타보고 알았지만
인스타 행사를 하고 있었다
인스타 게시물 올리면
더치커피 작은 사이즈 준다고 한다
















짹짹커피 커피메뉴판
정말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 앞에서 한참 고민했다























짹짹커피 시그니처 메뉴판
짹짹커피는 에스프레소로 유명하길래
에스프레소 메뉴중에서 골라봤다
일행이랑 한잔씩해서
2잔에 6천원세트로 주문했다




아인슈페너도 시그니처 메뉴 였다














메뉴판 있는 곳
뒷쪽에는 벽에 에스프레소 종류들이
사진으로 붙여져 있었다

















디저트를 많이 시켜서
테이블 가득!
테이블에 올려진 화분에 꽃때문에
벌이 계속 와서
사진만 찍고 옆테이블에 올려다 놓았다
























프레첼
잭아인슈페너 브라운에스프레소 피에노
브라운치즈크로플 잠봄소금빵 플레인크로플




















커피랑 디저트 전부 다 맛있어서
금방 다 먹었다
내가 주문한 피에노 에스프레소는
컵윗부분에 카카오가루가 있어서
조심해서 마셔야한다
카카오가루 날림 주의
























피에노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크림 카카오가루

맛있는 조합이였다




















브라운치즈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위에
브라운치즈가 듬뿍 올려져있었다
일행이 주문한 커피인데
에스프레소 입문 할려다가 
너무쓰다고 실패ㅋㅋㅋ
 
 
 
 
 
 

 
 
 
 

 
더 더워지기전에 테라스에서 커피 마셔서
너무 좋았다
여유롭고~~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었고
부산대 바로 옆에 이런 카페가 생겨서 신기했는데
대학생들도 많이 오는 느낌이였다
 
다음에 거제지점에도 가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