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의란 漪瀾

CAFE

by 휴쨩 2022. 5. 4. 07:48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의란 漪瀾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전포동에 위치한 의란漪瀾 입니다

인스타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카페인데요
사진속 공간이 너무 제스타일이라
저장해놓았었는데 주말에 방문해봤습니다






의란 漪瀾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49번길 3 2층 의란
영업시간: 11: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uiran_place
https://www.instagram.com/uiran_plac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트레져스커피 맞은편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던 의란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계단 올라가는 벽에 붙여져있었던
카페 포스터




의란 漪瀾
뜻을 찾아보니 잔물결과 큰 물결
이라는 뜻이 있었다
카페이름부터 마음에 들었다






















주말이라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바좌석 앞에
자리가 많이 있었다
창가쪽 자리는 만석































의란메뉴판

메뉴판부터도 보기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필터커피를 맛보고 싶었는데
이날 원두가 없다고 하셔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
디저트는 비스코티랑 스콘 고민하다가
콘치즈스콘으로 주문했다



















의란디저트메뉴
맨오른쪽 디저트가 비스코티인데
많이들 주문하는 메뉴였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바좌석에서 보이는 창문풍경이
너무 좋았다
커피내리는 공간도 이뻤고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점은
자리에 착석했을때
물을 한잔 내어주시는 친절함이 좋았다

대부분 카페에 물은 셀프인데
물을 한잔 권해주는 친절함에 반했다



























나의 아메리카노가 만들어지기전


















의란 카페 입구모습
전체적으로 우드 느낌에
깔끔한 스타일!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카페를 좋아라해서
너무 좋았다



















햇빛때문에 역광의 느낌이 있어서
라이브모드로 열심히 찍었다





















아메리카노
콘치즈스콘


카페 이름과 뜻이 적힌
엽서같은것도 같이 주셔서
챙겨 갔다

당부사항의 글도 있었다


















한잔 더 마실까 고민하는 찰나에
사장님이 맛보라고 주신 음료
메뉴명이 퍼플로지인가?
아이스티라고 했던것같은데
달콤한맛이여서 너무 맛있게 마셨다

보틀에 파셔도 될것같은














카페 인테리어며 맛
그리고 친절함까지
카페이름까지 이뻤던 공간이였다

필터커피를 못마셔서 아쉬워서
한번더 방문하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