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카페 히떼로스터리 강서점 히떼 두번째 공간,주차장TIP

CAFE

by 휴쨩 2023. 9. 12. 14:3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카페 히떼로스터리 강서점 히떼 두번째 공간,주차장TIP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히떼로스터리의 두번째공간
히떼로스터리 강서점 입니다







히떼로스터리 인스타를 보다가
김해에 새 매장이 생길예정이라고
게시글이 올라와서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픈을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강서구쪽이라도 해서 어디 생길려나 했는데
맥도생태공원 근처에 생겨서 신기했다








히떼로스터리 강서점





주소 : 부산시 강서구 공항로 475
맥도생태공원 맞은편
영업시간 :  10:30 ~ 20:00
(last order 19:00)
인그타그램 : @hytte_roastery

https://www.instagram.com/hytte_roastery

 

 

 

 

반응형


https://kko.to/nmPqNfY5TT

 

히떼로스터리

부산 강서구 공항로 475

map.kakao.com



 












마을버스를 타고
맥도생태공원역에 하차하니
정말 도로뿐이고 조용한 동네였다




















주유소를 지나 보였던
히떼로스터리 간판

여기 신호등이 없어서 그냥 지나가야하는데
화물차가 많이 다녀서
정말 조심하게 지나가야한다
















가게 앞 주차장 진입할때도  
조심해야한다
















입구가 어디지 했는데
왼쪽 안으로 들어가니 보였던
히떼로스터리 입구
























안에 들어가자마자
로스팅기계들과 오피스느낌나는 공간이 보였다
입구는 어디로 가야하지 두리번거리니
직원분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고
안내해주셨다


사진 속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면된다

















계단에 올라가면서 보였던
커피연구실 느낌났던 공간이 보였다






















2층계단 올라가면서 본
로스팅 공간과 입구























건물 구조가 엄청 특이했다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보였던
오른쪽 공간
테이블 하나가 있었고
안쪽에는 화장실이였다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가서 하는지
두리번 거리다가
전포에서도 있었던 시스템처럼
테이블 위에 있는 주문서를 작성해서
계산대에 종이를 드리고 결재하면 된다














히떼로스터리 전포점에는
디저트 메뉴는 롤케익만 판매하고 있는데
히떼로스터리 강서점에는 베이커리종류가 많았다

접시에 원하는것으로 집어서
계산대에 커피주문서랑 같이 드리면된다


올리브빵이랑 고민하다가
메이플 크림치즈로 골랐다




















깜빠뉴 메뉴도 있었고
크로와상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였다




















계산대 앞에 창가자리는 사람이 좀 있어서
못앉았다
대신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주말에 사람많을때는
저기 의자에서 웨이팅해야하는 느낌


















포크랑 칼은 셀프로 가져가야한다
안쪽에도 창가자리도 있었다






























베이커리류 포장도 가능했고
주문하는 곳에 와이파이도 적혀있었다

















플렛화이트
메이플 크림치즈



















필터커피랑 고민하다가
플렛화이트로 주문했다

역시 커피맛 좋았다






















생각보다 과자식감?크룽지 느낌났던
메이플 크림치즈
겉이 바삭한식감이였고
안에 크림치즈가 조금 들어있었다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원두 향을 맡을수 있게 되어있었다


아랫쪽에는 히떼로스터리 로고모양 그릇을
판매하고 있었다

















못보던 드립백이 있어서
구매할까하다가
다음에 전포점에서 사야지하고
구매는 따로 안했다




히떼로스터리 강서점은
색다르고 로스팅기계 까지 있어서
커피맛이 더 좋을것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필터커피랑 다른 베이커리도
맛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