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이한 시그니처메뉴가 있는 부산 동래카페 노프로그램 NOPROGRAM

CAFE

by 휴쨩 2023. 9. 18. 22:08

본문

728x90
반응형

특이한 시그니처메뉴가 있는 부산 동래카페 노프로그램 NOPROGRAM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래역 근처에 위치한 노프로그램 NOPROGRAM
카페입니다


 
 
 
 
 
 
 


노프로그램 NOPROGRAM 
 
 
주소: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1277번길 60 2층
영업시간: 목요일 휴무
11:00~21:00 (20:30 last order)
주말 10:00~19:00
인스타그램: @noprogram.kr

https://instagram.com/noprogram.kr?igshid=MzRlODBiNWFlZA==

반응형

 
 
 
 
 
 
 
 
CU가 보이면 오른쪽으로 꺾어서
들어가자 마자 보였던 빨간벽돌 건물
앞에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웠다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계단위로 올라가면 쨍한 하늘색 페인트 컬러에
화분하나 있는 식물이 있는데 
그 공간이 이뻐보였다
 
 
 
 
 
 
 
 
 
 

 
 
 
 
 



노프로그램 메뉴판
직원분이 메뉴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원두는 베르크,모모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다
필터커피랑 고민하다가
시그니처메뉴 쿨타임 메뉴로 주문했다







 
 
 
 

 
 
 
 
 
디저트메뉴도 있었는데
초코칩쿠키로 주문했다









 
 
 
 
 

밖이 보이는 창문은 아니였지만
햇빛도 들어오고
우드 테이블,의자여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다



 
 
 
 
 

 
 
 
 


2인좌석들뿐이여서
2인이상이면 테이블을 붙여야할것같다






 
 
 
 
 
 
 
 
 
 







커피용품과 노프로그램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윗쪽에는 유리로된드리퍼
콜드브루
드립백 등 있었고
아랫쪽에는
마스킹테이프
물병
옷이 있었다


 
 
 
 
 
 
 
 
 
 

 
 
 


쿨타임
초코칩쿠키


직원분이 설명해주시기를
쿨타임 메뉴이름이 게임용어에서
따온거라고 하셨다

디카페인 콜드브루에 오트밀 크림폼이 올려진 커피



 
 
 
 
 
 
 
 
 
 
 

 
 
 
 
 
 밀크폼이 서서히 가라앉는 모습
크림을 먼저 호로록 마시면
나중에 밑에 콜드브루도
같이 마셔지게 된다

초코칩쿠키는 내가 생각한 초코칩쿠키가 아니여서
조금 아쉬웠다
바삭한 초코칩쿠키 식감이 아닌
살짝 꾸덕한 식감이였다















오트밀 밀크폼이랑 콜드브루 조합이
목넘김이 좋았다

그리고 시음해보라고 주신
히떼원두로 내린 커피도 너무 맛있었다
설명해주신맛이 다 느껴졌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른메뉴 맛보러 재방문하고 싶게 느껴진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