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노키커피 (NOHKI)

CAFE

by 휴쨩 2021. 10. 8. 14:36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노키커피 (NOHKI)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전포동신상카페 노키 카페입니다


2차백신 맞고
너무 더워서 카페인충전겸 당충전하러 갔던
카페입니다













노키 NOHKI COFFEE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62번가길 23 1층
영업시간: ALL DAY OPEN 11:00 ~ 21:00
인스타그램: @cafe_nohki





입구부터 기대됬던 카페
빨간색 강렬한 컬러로 카페이름이 적혀있었다

커피랑 디저트 해외식품들을 판매하는 카페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


















들어가자마자 우와하며
여기저기 구경하기 바빠졌다



















입구 한켠에는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액자로
꾸며져있었다
구석구석 잘꾸며져 있었다























노키메뉴판
커피메뉴는 여기서 보고
디저트는 오른쪽에 진열된것으로 보고
주문했다
커피메뉴가 전부 영어라 당황했지만
맨위에 있는 아메리카노를 금방 눈에 찾았다ㅋㅋㅋ



























요즘 유행에 맞게
수입 식료품도 팔고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있는 액자가 너무 이뻐서
외국에 온 느낌이 들었다

















에펠탑사진과 옆에 머그컵 너무 이뻤다
카페에 있는 액자사진이 다 이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디저트랑 식료품을 디스플레이 해놓았는데
너무 이쁘게 되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쿠키종류도 있었고
도넛종류도 몇개 있고 크로플도 있었다
도넛 먹을까하다가
크로플 비주얼보고 크로플로 주문했다














아메리카노
로투스 크로플


컵도 이쁘고
포크 나이프도 예전에 살까말까했던건데
티슈도 이쁘고
다 이뻤던ㅋㅋㅋ











반응형















레몬에이드도 병이 이뻐서
맛있어보이던데
커피 못마시는 분들은 레몬에이드 음료도 괜찮을것같다















여기는 입구 들어가자 마자 있는 곳인데
정말 구석구석 깨알같이 인테리어 잘하신 느낌이다
과하지않게 구석구석 느낌있게
무심한듯 이쁜?그런 느낌ㅋㅋㅋ














노키카페는 뒷문도 있고
밖에 야외 테라스공간도 있다
테라스 공간도 이뻤음


거의다 근데 앞문으로 오셨다
뒷문으로 오시는 분은 한분도 없었음


















창에도 직접찍으신 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럽감성 사진들이 올려져있었다

커피맛도 괜찮았고
크로플도 맛있어서
야무지게 다 먹고 왔다
크로플 조금 아쉬운점이
한번 데워서 내줬으면
더 맛있을것같은 느낌이 들었다




다음에 방문하면 도넛도 먹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