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현] 부산 국제금융센터역카페 그레이풀(Gray pool)

CAFE

by 휴쨩 2021. 10. 6. 20:37

본문

728x90
반응형

[문현] 부산 국제금융센터역카페 그레이풀(Gray pool)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전포동과 문현동 사이에 위치한 그레이풀 카페입니다










COFFEE WINE WHISKY HIGHBALL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밤에는 술도 판매하는듯했다



그레이풀 Gray pool



주소: 부산 부산진구 황령대로74번길 10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인스타그램: @gray_pool
https://www.instagram.com/gray_pool









그레이풀메뉴판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했다












여럿이 오면 이 자리도 좋을것같았다
내가 갔었을때도 3명에서 오신분이 앉아 있었다













긴테이블에 의자가 많았던 이 자리에 앉았다
혼커 하러 갔던지라 최대한 구석탱이에ㅋㅋㅋ
등지고 앉았다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 스타일이 곳곳에 보였다

기둥에 스티커 포인트



























긴 테이블에는 무심한듯 이쁘게 놓여져있는 해외 잡지와
와인병으로 꾸며져있었다
밤에 와도 분위기 있을것같다
카페 내부에 스피커도 빵빵해서 노래듣기에도 좋았다












ALMOND WAVE


그레이풀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아몬드 웨이브
잔부터 이미 웨이브 느낌이 났던ㅋㅋㅋ
크림이랑 커피가 층층이 있었다

반응형
















위에 크림만 숟가락으로 먹다가
한모금 한모금 마셨다
크림이 진짜 맛있어서 맛있게 마셨다
크림이 들어간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는 나인데
맛있게 마셨다




전포동에서 조금 벗어난 곳이지만
너무 북적거리지않고
음악듣기도 좋은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