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데이오브데이 DAYOFFDAY

CAFE

by 휴쨩 2021. 12. 16.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데이오브데이 DAYOFFDAY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전포동에 위치한 

데이오브데이 DAYOFFDAY 카페입니다

 

 

 

 

 

늦은 점심겸 디저트메뉴가 있는

카페를 찾다가

늘 가던곳으로 갈지

안가본곳으로 갈지

고민하다가

안가본 카페로 가봤는데요

 

 

한참 오픈하고 사람이 엄청 많았어서

이제는 사람 없겠지 싶어서 

뒤늦게 가봤습니다~

 

 

 

 

 

 


데이오브데이 DAYOFFDAY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16번길 8 1층 데이오프데이

영업시간: 매일 11:00 - 01:00

인스타그램: @dayoffday_busan

https://www.instagram.com/dayoffday_busan/?utm_medium=_link 

반응형

 

 

 


 

 

 

 

 

 

 

 

 

입구쪽에 반테라스 자리가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가게 입구 사진을 못찍었다

 

 

데이오브데이메뉴판

 

메뉴판이 테이블위에 

납작하게 윗쪽에 있어서 

보기가 조금 어려웠다

나이가 들었나 글씨가 작으면

눈에 잘안들어오는.....

 

 

 

 

 

 

 

 

 

 

 

 

 

 

 

 

 

 

 

데이오브데이 디저트 메뉴판

디저트메뉴는 노랑색 메뉴판인데

솔직히 진짜 글이 하나도 눈에 안들어와서

아이패드 사진보고 골랐다

이미 보고온 디저트가 있었는데

아이패드에 사진이 있길래 

사진으로 가르키며 주문했다

 

 

 

 

 

 

 

 

 

 

 

 

메뉴판 옆쪽에는 디저트쇼케이스가 있는데

위에는 플리즈빵이라고 적힌 

파운드 케익과 크로플안에 크림이 든 메뉴가

있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다 맛있어보였다

맨오른쪽 아래 딸기요거트?같은 

메뉴사진보고 저거 하나만 먹을까 하다가

이전에 보고온 딸기크로플로 주문했다

 

 

 

 

 

 

 

 

 

 

 

 

 

 

 

 

 

 

2인석은 벽쪽으로 몰려있고

매장 제일 안쪽이랑 입구쪽에는

4인정도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화장실도 매장내부에 있었다

 

 

 

 

 

 

 

 

 

 

 

 

 

주문하는곳 옆이랑 이쪽에

식물로 꾸며져있었다

 

 

 

 

 

 

 

 

 

 

 

 

 

소파의자로 되어있던 자리

자리마다 옆에 가방두는곳이 있어서

가방두기 편했다

 

 

 

 

 

 

 

 

 

 

 

 

 

 

 

 

 

입구쪽에 휴지랑 여분의 의자가

구비되어있었다

 

 

 

 

 

 

 

 

 

 

 

 

 

 

여기는 가게입구쪽

반 테라스공간 자리

가게입구쪽이 약간 힙한자리느낌이였다ㅋㅋㅋㅋ

원래 오픈하고 테라스 느낌으로 뚫려있었는데

 

이제 추워져서 그런지 바람가림막이 쳐져있어서

반테라스가 되었다

 

 

 

 

 

 

 

 

 

내가 주문한 

딸기크로플과 아메리카노

매장안에 조명이 애매해서

사진으로 담기 먼가 힘들었다

 

 

 

 

 

 

 

 

 

 

 

 

 

 

 

 

 

 

 

 

 

 

바야흐로 딸기시즌이 되서

카페마다 딸기디저트가 나오고 있어서

너무 좋다

 

크로플 사이에 크림이랑 딸기가 들어간

메뉴가 신기해서 주문해봤는데

비주얼은 합격!

근데 역시 칼로 썰면 

크림이 다 튀어 나와서 엉망으로 먹었다

 

 

 

 

 

 

 

 

 

 

 

 

 

 

 

 

 

 

 

옆모습으로도 찍어본 딸기크로플

크로플이랑 생크림 딸기 조합은

맛있었는데

내입에는 크로플생지가 짜웠다

한번씩 느껴지는 소금짠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다

 

 

 

 

내가 앉은자리가 음악사운드가 빵빵한 자리였는데

읽을려던 책 몇장만 읽고 덮었다

힙쟁이들이 좋아할것같은 느낌의 카페

 

 

 

 

 

딸기시즌을 즐기기 위해

딸기디저트를 판매하는 또다른  

카페를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