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서동] 부산 금정구 구서역 주택개조카페 세모커피 SEMOHCOFFEE

CAFE

by 휴쨩 2021. 12. 12. 00:43

본문

728x90
반응형

 

[구서동]  부산 금정구 구서역 주택개조카페 세모커피 SEMOH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구서역에 위치한 

세모커피(SEHMO COFFEE)입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커피한잔 하고 싶어서 

지도에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마음에 들었던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그리고 정말 주택가 아파트 집들 근처에

위치해있었다

 

 

 

 


세모커피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445번길 16 1층

영업시간: 일요일휴무

월~금 10:00 ~19:00

토요일   13:00 ~ 21:00 (20:45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semoh_coffee

 

https://www.instagram.com/semoh_coffee/

 

반응형

 

 

 


 

 

 

 

 

 

 

 

 

정말 주택가에 있어서

세모 간판보고 

아~저기구나 하고 찾았다

 

 

 

 

 

 

 

 

 

 

 

 

 

 

 

 

 

 

 

 

 

입구부터 너무 깔끔해서

벌써 내마음속에 쏙~ 들었다

 

 

 

 

 

 

 

 

 

 

 

 

 

 

세모커피메뉴판

드립커피도 마시고 싶었는데

오기전 부터 궁금했던

1일 10잔 한정판매중인

비엔나커피가 너무 맛보고 싶어서

비엔나커피로 주문했다

 

 

 

 

 

 

 

 

 

 

 

 

 

 

 

이자리에도 손님이 계셨었는데

가시고 나서 찍어봤다

여기서 드립커피 내리는거

보시고 계시던데

이자리에 앉으면 

드립커피 내려주시는거 볼수있어서

좋은것같다

 

 

 

 

 

 

 

 

 

 

 

 

 

 

 

 

 

커피내려주시는 공간도 

너무 느낌있었다

깔끔 그자체

 

 

 

 

 

 

 

 

 

 

 

 

 

창문밖에 나무 마저 이뻐보였다

처음에 자리가 애매하게

저기만 남아서 저기에 앉았는데

낮은 테이블에 멀적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자리 아니시면

긴테이블에 좌석 띄워서

앉아도 된다고 하셔서

입구쪽 긴테이블로 옮겼다

사장님 너무 착하시다

 

 

 

 

 

 

 

 

 

 

 

 

 

 

 

 

작은 트리도 있고

뒷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거기안에도 사진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찍었다

다음에 또올거니깐 

그때 없을때 찍어봐야지

 

 

 

 

 

 

 

 

 

 

 

 

 

 

 

 

 

 

옮긴자리에서 편하게 앉았다

커피를 너무 많이 주셨는지

주실때 이미 조금 흘려넘쳐있었다

계속 흘려넘쳐서 아쉬웠다

 

 

 

 

 

 

 

 




 

 

마음아픈 흘려내린 커피ㅠㅠ

그래도 스푼으로 크림먼저 맛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비엔나커피의 핵심은 크림맛이 좌우하는데

나의 인생비엔나커피 학림다방 다음으로

맛있었다 

합격!!!

 

직접 크림을 만드시는것같았는데

1일10잔만 판매하는 이유를 알것같았다

 

 

 

 

 

 

 

 

 

 

 

 

 

 

 

내가 앉은 테이블에 화분도 이뻤는데

사람이 있어서

반만 나오게 찍었다

진짜 다음에 사람없을때 일찍 와서 

가게 곳곳에 이쁘게 담아보고 싶다

 

 

 

 

 

 

 

 

 

 

주택개조한 카페여서 아늑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맛도 좋아서

재방문하면 드립커피를 맛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