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카페 인더메스 INTHEMASS

CAFE

by 휴쨩 2021. 12. 9. 19:29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카페 인더메스 INTHEMASS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서면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인더메스 커피입니다

서울에 있는 카페인데
부산에도 이번에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입점해서 오픈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반응형









지하2층에 롯데리아쪽 문으로
들어가면 있었던
인더메스커피
선글라스매장이 있던 자리에 생겼다
자리가 다고 뜬금없는 입구에 생겨서
당황스러웠지만....



















입구부터 디저트에 눈길이 갔다
디저트 구경먼저~
디저트를 직접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대에 가져가서 계산하는 방식이였다
주황색 포장용박스도 이뻐보였던…















크럼블이랑 브라우니 쿠키종류도 있었다

가격부담없는 쿠키중에 하나 골라서 


트레이에 담았다

 

 

 

 

 

 

 

 

 

 

 

 

 

 






파운드케익종류랑 스콘종류가 많았다
선물용으로 몇개사서 

주황색박스에 주기 좋을것같다

 

 

 

 

 

 






딸기들어있는 스콘도 맛있어보였다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3종류가 있었고
드립커피 주문시에도 

원두3가지중에 고를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라도 붙여진 메뉴를 먹어볼까 하다가

쿠키랑 먹을꺼라 드립커피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원두가 디카페인만 남아있다고해서

선택권없이 디카페인 원두로 주문했다

이때 저녁시간쯤이라 카페인든 음료 애매했는데

오히러 디카페인이 좋았다

 

 

 

 









드리컵피 디카페인원두
레드벨벳쿠키






커피는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맛 

산미가 없었다

 

 

 

 

 













 

매장안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그리많지는 않았다

매장이 입구쪽에 있다보니 

여유롭게 마실수있는 분위기는 아니였다

 

 

 

 

 

 

 

 

 

 

 

 

 

 

 

 

레드벨벳 쿠키 안에는 크림치즈가

가운데 몰빵으로 있었는데

치즈향이 강하지않았다

쿠키맛이 먼가 풍미가 더 강했으면 맛있었을것같다

 

 

 

 

그래도 커피랑 다먹긴 먹었지만ㅋㅋㅋㅋ

 

 

 

서울커피들이 그리워져서 방문해본 인더메스 커피

조금 아쉬움은 있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