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롤케익맛집 어덜트롤 adult roll

CAFE

by 휴쨩 2023. 1. 1. 20:06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롤케익맛집 어덜트롤 adult roll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전포동에 위치한 어덜트롤 입니다

 

 

예전에 오피스레이아웃 카페를 간적이 있는데

오피셜계정 팔로우 하고 있었는데

오피스레이아웃 카페를 이제 안하시고

어덜트롤 카페로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뒤늦게 방문해봤습니다

 

 

 

 

 

 

 

 

 

 

 

 

 

 

 

 

 

 

 

 

 


어덜트롤 adult roll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56번길 20-6 2층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2: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adultroll_official

 

반응형

 

 

 

 

 

 

 

 

 

 



 

 

 

어덜트롤 메뉴판

음료 메뉴는 왼쪽에

오른쪽에는 롤케익 종류가 적혀있었다

롤케익이랑 같이 마실 따뜻한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딸기롤케익으로 주문했다

 

 

 

 

 

 

 

 

 

 

 

 

 

 

 

 

 

 

 

 

쇼케이스 안에 있던 롤케익

보자마자 일본에서 먹었던

몽슈슈도지마롤이 생각났다

딸기 플레인 녹차 단호박 밤 

이렇게 있었다

 

 

 

 

 

 

 

 

 

 

 

 

 

 

 

딸기 롤케익

겨울이니 딸기 디저트가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는데

위에 올려진 딸기가 산타모자 느낌이 들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너무 조합이 좋았다

딸기도 싱싱해서 달콤하고 맛있었다

눕혀서 크림이랑 빵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가운데에도 딸기가 들어서 너무 좋았다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스피커가 바로 옆 위에 있어서

음악소리가 크게 들리는 단점이 있었지만

롤케익이랑 커피는 맛있었다

 

조금 아쉬운점은 롤케익 빵시트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었으면 더 괜찮았을것같다는 

개인적인 의견

 

 

 

 

 

 

 

 

 

 

 

 

차 종류도 있어서

차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것같다

포장도 가능하니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같다

 

다음에 가게되면 기본맛으로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