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강서구] 부산 강서구 제과제빵명장 김덕규베이커리 새공간 토북베이커리 TOBUK BAKERY

CAFE

by 휴쨩 2022. 12. 16. 16:19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강서구] 부산 강서구  제과제빵명장 김덕규베이커리 새공간  토북베이커리 TOBUK BAKERY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김해 강서구에 위치한 토북베이커리 입니다

 

 

제과제빵 명장으로 유명한 김덕규베이커리의

새로운 공간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토북베이커리

 

 

 

주소: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526-1 토북베이커리카페

영업시간: 월~금 10:00 ~ 22:00(21:30 라스트오더)

토,일 9: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tobuk_bakery

 

 

 

반응형

 

 

 

 

 

 

 

 

 

 

 

 

 

 

입구에서 부터 보이는 한옥과 소나무

 

 

 

 

 

 

 

 

 

 

 

 

 

 

 

 

 

주차장은 꽤 넓었다

평일에 방문하니 주차자리는 널널했는데

주말에는 사람 많을 것같은 느낌

 

 

 

 

 

 

 

 

 

 

 

 

 

 

 

 

 

 

토북베이커리 음료 메뉴판

빵을 쟁반에 담아서 계산대에서 

음료도 같이 주문하면 된다

거북이커피 (브루잉커피)로 주문했다

 

 

 

 

 

 

 

 

 

 

 

 

 

 

 

 

 

계산대 옆에는 홀케익이랑 조각케익도 판매하고 있었다

다 맛있어보였는데

딸기 들어간 티라미수 같은 걸로 주문했다

 

 

 

 

 

 

 

 

 

 

 

 

 

 

 

 

샌드위치 샐러드 종류도 있었고

빵종류도 많았다

정말 눈돌아갈 정도로 신중하게 쟁반에 담았다

 

 

 

 

 

 

 

 

 

 

 

 

 

단팥빵은 먼가 근본의 느낌으로 담아봤다

소금빵도 맛있어보여서 담았고

잠봉뵈르도 있어서 담고

친구추천으로 맜잇다고 한 마늘빵도 담았다

 

 

 

 

 

 

 

 

 

 

 

 

 

 

 

 

 

 

 

 

 

 

빵포장할것들은 미리 받고 

카페에서 바로 먹을거는 말해서 

음료랑 같이 접시에 주신다해서

진동벨 받고 

야외좌석에 자리를 잡고 기다렸다

 

 

 

 

 

 

 

 

 

 

 

 

 

 

 

내부에 사람이 좀 빠져서 찍어봤는데

내부에도 테이블이 많았다

애기들 데리고 많이들 오시는것같았고

야외는 키즈케어존이였다

 

 

 

 

 

 

 

 

 

 

 

 

 

 

 



 

 

 

이날 추워지기전이라 야외좌석이 딱 좋았는데

지금 가면 조금 추울수도 있을듯...

가게 입구에 담요가 구비되어있긴 했었다

 

 

 

 

 

 

 

 

 

 

 

 

 

 

 

 

 

 

 

 

 

 

 

 

 

아이스라떼

토북커피 

매콤했던 소세지빵

딸기티라미수 같은 케익?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소세지빵 매콤해서 친구는 맵다고 했는데

나는 매콤해서 오히러 맛있엇다

 

 

 

 

 

 

 

 

 

 

 

 

 

 

 

 

 

 

 

 

 

 

위치가 애매하지만

빵이 맛있어서 

진짜 또 생각나는 토북베이커리

포장해서 들고 왔던 빵들고

다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또 가면 많이 담아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