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센텀] 부산에도 드디어 생긴 하프커피 halff coffe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CAFE

by 휴쨩 2022. 12. 18. 17:04

본문

728x90
반응형

[센텀] 부산에도 드디어 생긴 하프커피 halff coffe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에 새로 오픈한
halff 하프커피 입니다

12/16에 오픈했습니다
요즘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이
리뉴얼 공사를 여기저기 하더니
카페키츠네에 이어서 하프커피까지 생기다니
너무 좋네요~



[센텀] 부산에 상륙한  카페키츠네 CAFE KITSUN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센텀] 부산에 상륙한 카페키츠네 CAFE KITSUN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 생긴 카페키츠네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

luvhyu.tistory.com



















halff 하프커피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B2
영업시간: 월~목 10:30 ~20:00
금,토,일 10:30 ~ 20:30
인스타그램: @halff_coffeeroasters

반응형








잔나비 앨범 <전설>의 커버를 그려 화재가 된
콰야작가님과 협업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하프커피 메뉴판
시크니처메뉴가 몇개 있는데
그리운 버터크림라떼로 주문했다













12/18까지 버터크림라떼 3+1 행사도 하고있었다













서울에서 갔던 고터하프커피 지점이랑 분위기가 달랐지만
지하철내려서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있어서
접근성은 좋았다














하프커피 디저트
맨윗줄은 쿠키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고
그밑으로는 전부 도넛 종류였다
아랫쪽 오른쪽에는 스콘이랑 버터바도 있었다
















딸기든 도넛으로 할까하다가
맨아래에 더블바닐라도넛으로 골랐다


















하프커피 캔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서
디저트랑 같이 포장해서
디저트 선물로도 괜찮을것같다













테이블 간격? 놓여진 위치가 애매해서
앉기가 애매한게 단점이긴 했다
재배치를 하셔야 할것같은 느낌....

















하프커피의 시그니처메뉴중 하나
버터크림라떼와 더블바닐라 도넛
나이프는 따로 요청해서 받았다






















대구에도 있는데
부산에도 생기겠지 하며 기다리며
편의점에서 나온 하프커피 상품으로
그리운맛을 달랬는데
부산에도 드디어 생겨서 좋다
버터크림라떼 정말 찐이였다
버터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고
밑에 커피와의 조화가 좋았다
도넛도 개인적으로 노티드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