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바첼슈타트미테 BACELL STADTMITTE

CAFE

by 휴쨩 2021. 11. 23. 20:14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바첼슈타트미테 BACELL STADTMITTE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전포역근처 전포동에 위치한
바첼슈타트미테 입니다


바첼커피는 벡스코 커피쇼 박람회때
드립커피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게 마셨었는데
알고보니 부산대에 이름있는 카페인데
전포동에도 생겼다




















 

강의 수강의 고민과 부담을 끝낼, '디지털 전환(DX)멤버십'

바첼슈타트미테 BACELL STADMITTE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10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인스타그램: @bacell_stadtmitte
https://www.instagram.com/bacell_stadtmitte/

반응형






카페 입구에 입간판이랑 유리문에 붙여있었던
카페 포스터
















바첼슈타트미테 메뉴판
원두는 밑에 5가지가 있었다
디카페인 원두도 있어서
너무 좋은점...!












비첼슈타트미테 디저트 메뉴
쇼케이스에 이름도 적혀있고
보기 편했다
누네띠네스콘 보자마자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랑 누네띠네스콘
주문한 메뉴를 저기 종이에 체크해서
같이 주신다














딸기잼이나 버터를 같이 주는게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추가로 구매해야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위에딱 누네띠네 맛 비주얼이라
신기했다












내부 테이블은 이런 모습
사람 빠지고 나서 후다닥
찍어봤다











나는 여기 벽에 기대앉는 자리로 앉았다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고
내가 갔었을때 이자리만 남아서
선택권이 없었다


















이건 또다른 날 방문했던 바첼슈타트미테
바첼슈테트미테 시그니처 메뉴인
B-INSEL과 드립커피 디카페인원두로
주문했다
드립커피를 주문하니
바로 분쇄한 원두가루도 같이 주셨는데
향을 먼저 맡고 커피를 마셔보라고 하셨다
원두 분쇄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커피햐이 너무 좋았다
이런 디테일에 반했다









시그니처 메뉴
B-INSEL
B는 바첼의 B
INSEL은 독일어로 섬이라는 뜻을 가졌다고 한다
아포카토 느낌의 메뉴
밑에도 깔려있는것과 아이스크림에 올려진게
모래?를 연출한 느낌이였다
석기시대 초콜렛도 있었다
추억의 초콜렛


아포카토느낌이랑 당연히 커피샷인줄 알았는데
약간 카라멜느낌이였다
카라멜이랑 커피 섞인건가
그런 느낌이였다




원두자체가 내 취향이라
또 재방문 할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