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맨프롬커피 MAN FROM COFFEE

CAFE

by 휴쨩 2021. 11. 25. 22:15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카페 맨프롬커피 MAN FROM 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전포역 전포동에 위치한
맨프롬커피 입니다



이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버터북카페에 가면서 근처에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https://luvhyu.tistory.com/entry/전포동-부산-전포동신상카페-버터북앤쿡-Butter-Book-Coo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포동 신상카페! 오늘 가오픈한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입니다 서울에도 매장이

luvhyu.tistory.com



맨프롬커피에서 커피마실려고
버터북에서 포장만 하고
위로 올라갔다




 

 


맨프롬커피 MAN FROM COFFEE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15번길 12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2:00 ~ 20:30
인스타그램: @manfromcoffee
https://www.instagram.com/manfromcoffee/

반응형

 















성북초등학교 옆 골목에 담벼락을 걷다가
집모양의 카페가 보였다
버터북에서도 가까운편
내가 갔었을때 앞에 한팀이 주문중이였다
앞팀 주문기다리며 내부 구경하며
사진찍고 있었다
입구에 인테리어랑 꽃부터 인상적이였다










 



내부는 이런 모습!
햇살이 잘들어봐서 아늑한 느낌이였다
내부는 따뜻한편














맨프롬커피 메뉴판
커피메뉴는 이렇게 있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디저트랑 먹을려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지금보니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도 마셔보고 싶다













 


그리고 쇼케이스 안에 있었던
맨프롬커피디저트메뉴
귀여운 곰돌이 다쿠아즈








그리고 그옆에 쇼케이스에 있었던
맨프롬커피디저트메뉴
많이들 주문하시는 곰돌이모양 마들렌도 있었다
그외에 쿠키랑 스콘 휘낭시에 마들렌도 있었다
곰돌이 마들렌으로 주문할까하다가
다른카페에서 비슷한걸 먹어봤던지라
색다르게 다쿠아즈로 주문했다










다 맛있어보였다
곰돌이 마들렌이 쪼르르 나란히 있어서
너무 귀여웠다












카페안에 트리가 있었는데
이제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았다니
시간 너무 빠르다ㅠㅠㅠ
트리 뒤에 문구는 너무 내취향 문구
나의철학과 비슷한 문구ㅋㅋㅋ











안에 앉을려다가
햇빛때문에 조금 더울것같아서
야외자리로 앉았다








 



다쿠아즈랑 아메리카노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앉기 괜찮네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마시니
점점 추워졌다
이제 테라스 커피는 조금 추운것같다ㅠㅠ


 

 

 

귀여운건 한번더 보기
' ^ '












포크에 이렇게 콕 찍어서
사진찍어줄 사람 없어서
셀카모드로 올려다 놓고
나도 얼굴에 겹치게 찍어봤다
할건 다해보기ㅋㅋㅋㅋ

















이 곰돌이 다쿠아즈 한입 베어무는 순간
아....이건 찐이다...
안에 크림이랑 다쿠아즈 식감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다
다른데 다쿠아즈 먹어보면 위에 식감이 별로고
크림이 별로인데
여긴 진짜 너무 맛있었다
한입먹고 띠용~~
마들렌 말고 다쿠아즈 시키기 잘했다고 느낀















기둥에 동글동글한 가게 간판도
깨알 귀여움







이 날 햇빛도 잘들고
여유로운 오후시간대에
카페앞 골목에 노란 은행잎이랑 파란하늘 보는데
너무 좋았다







가게앞 화분에 깨알 귀여운 곰돌이랑 산타 전구들
불들어오면 귀엽겠다


오랜만에 포근한 느낌의 카페를 가서
너무 좋았던 곳
다쿠아즈도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한번더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