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CAFE

by 휴쨩 2021. 11. 24. 19:58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신상카페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현재 매장이 없어진 카페입니다)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포동 신상카페!
오늘 가오픈한 버터북앤쿡 Butter Book & Cook
입니다 서울에도 매장이 있는 곳인데
부산에도 매장오픈을 한다는 소식을
인스타에서 보고
가오픈 첫날 오늘 방문해봤습니다

서울에서 인스타로 보기만 보고
못가봤었는데
부산에 생겨서 이렇게 가보네요^^


















버터북 Butter Book & Cook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360-5
영업시간: 가오픈기간 12시 오픈
인스타그램: @butterbook.kr

반응형

















성북초등학교 옆 골목에
노랑노랑한 건물 전체가 버터북이였다
입구 옆에 놓인 노랑 스쿠터마저 깔맞춤













들어가자마자 디저트 종류보고 눈돌아갔다
사실 머가 유명한지 모르고 가서 더....
왼쪽아래 바닐라 밀크크림
윗쪽 레몬 오레오
네가지 맛과










아랫쪽에 라즈베리 맛 까지 도넛종류는 5가지 있었다
가격은 다소 비싼편ㅠㅠ
도넛 시세 너무 비싸 ㄷ ㄷ
하나에 4200원
눈물을 머금고 한박스에 네개 들어간다고 해서
4개 골랐다

도넛말고도 옆에는 스콘종류도 있었다
















스콘종류도 버터스콘 /얼그레이/ 그린티/ 벨벳초콜렛
화이트쿠키 /더블치즈 /피자 /앙버터 /밀크크림

이렇게 있었다
스콘도 몇개 섞어서 사볼걸 그랬나








파노라마로 찍다 사람와서
급하게 찍은 결과 구불 울렁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다











벽 한켠에는 병에 들어있는 우유도 판매하고 있었다
딸기우유 얼그레이우유 쿠키크림우유

그외에도 메뉴판은 못봤지만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다












아이스크림 컵
도넛담아줄때도 저 컵에 주셨다

아쉬운점이 도넛포장하면
포장값 1000원이 발생한다
이렇게 포장값이 비쌀줄알았으면
락앤락 통이라도 들고오는 거였는데ㅋㅋㅋ
얼스어스 처럼 통이라는 통은 아무거나 들고가서
담아 와도 괜찮을것같다













매장에 테이블은 많아서 3층까지있음
앉을 자리는 많았다
처음에 당연히 포장으로 생각하고 갔다가
좌석도 많고 먹고 갈까하다가
포장만하고 커피는 다른데서 마시기로....














포장값 1000원 들여 가져온 도넛
















그냥 가기 아쉬워서 윗층에 올라가봤다
주택 건물 자체를 개조한 건물이라
계단도 주택 계단 느낌
안에 담당자인지? 두분이 계셨는데
이용해도 된다고 했는데 입구사진만 찍었다
인스타그램 보니 이층도 이쁜듯!













노랑 벽돌 위에 올려놓고
사진찍어보기
라즈베리 밀크
바닐라 오레오
이렇게 네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무료교육 받고 1개월 무료체험 하자!










버터북도넛




노티드도 내입맛에 안맞았는데
속는셈 치고 또 구매해본 도넛






가오픈 첫날 가본 버터북
Butter Book & Cook


저녁에 먹어봤는데
오 일단 빵식감이랑 크림이 내입맛에 맞았다
비싼값을 하는건가
전포동 그때 먹었던 도넛보다는 맛있다

엄마한테도 드렸는데
맛있다고 하셨다


조금 기름은 있는편이지만
한개이상 먹으면 물리는 느낌?



개인차 의견입니다



전포동 버터북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



*사진무단도용 금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