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포동] 부산 전포동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피켄드 Pikend

CAFE

by 휴쨩 2022. 12. 8. 15:19

본문

728x90
반응형

[전포동] 부산 전포동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피켄드 Pikend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전포동에 새로 오픈한 피켄드 카페입니다


















피켄드 PiKend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188 1F
영업시간: 9: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인스타그램: @pikend.busan

 

 


https://instagram.com/pikend.busan?igshid=MWI4MTIyMDE=

반응형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내가 갔을때 문앞에
딱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겨우 앉을수 있었다


























피켄드메뉴판
필터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플랫화이트 따뜻한걸로 주문했다
오른쪽에 필터커피 종류 인데
다음에 방문하면 필터커피를 마셔봐야겠다




















피켄드디저트 종류
단호박 파이도 많이들 드시던데
휘낭시에도 인기 많길래
무화과휘낭시에도 하나 주문했다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셨다
























커피 내려주시는 공간도
너무 깔끔했다

























위에 올려진 조명이랑 벽장선반이
너무 이뻐보였다

























구경하다보 내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플렛화이트
무화과휘낭시에


피켄드 휘낭시에는 특이하게
휘낭시에를 두개 이어붙여놓은 듯한
길쭉한 모양의 휘낭시에였다






















플렛화이트 맛있었다
깔끔한맛!
오랜만에 또 플렛화이트
맛있는 곳을 찾은 느낌
무화과휘낭시에도 무화과가 콕콕 박혀있어서
맛있었다


무화과휘낭시에를 플렛화이트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원두 설명 카드도 같이 주셨다
주말에 방문 해서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
다음에 평일에 사람 없을때
재방문해서 필터커피도 맛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