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센텀] 부산에 상륙한 카페키츠네 CAFE KITSUN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CAFE

by 휴쨩 2022. 12. 10.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센텀] 부산에 상륙한  카페키츠네 CAFE KITSUNE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 생긴 

카페키츠네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도쿄여행때 카페키츠네 가봤었는데

부산에도 드디어!!! 생겼다고 해서

오픈날 가볼려고 했는데

오픈날이 주말이여서 안갔다가

뒤늦게 가봤습니다

 

 

 

 

 

 

 

 

 

 

 

 

 

 

 

 

 


카페키츠네  CAFE KITSUNE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3F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토,일 10:30 ~ 20:3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매장 한켠에는 카페키츠네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사람이 많아서 매장안에 사진은 못찍었지만

의자랑 테이블도 카페키츠네 느낌나게

색감이 이뻤다

 

 

 

 

 

 

 

 

 

 

 

 

 

 

 

 

 

 

 

 

쇼케이스안에 휘낭시에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고

컵도 판매하고 있었다

도쿄에서 컵 봤었을때도 사고싶었는데

다시보니 또 사고싶어졌다

 

커피머신기 사게되면 사고 싶은 컵

 

 

 

 

 

 

 

 

 

 

 

 

 

 

 

 

 

 

주문하는곳 옆에 쇼케이스 있어서

다들 주문하는 여우쿠키 뒤늦게 보거나

못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여우쿠키랑 병에든 콜드브루,스파클링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여우쿠키도 종류가 3가지 였는데

기본으로 주문했다

 

 

 

 

 

 

 

 

 

 

 

 

음료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블랑이라는 메뉴를 많이들 주문하시던데

커피안에 초코여우가 그려진 카페메뉴인데

나는 그냥 플렛화이트로 주문했다

 

은근 쿠키를 올려놓고 찍는게 힘들었다

다들 어떻게 올려놓고 찍은거지 싶었던..

 

 

 

 

 

 

 

 

 

 

 

 

 

 

 

 

 

 

플렛화이트

 

생각보다 쿠키가 맛있긴했는데

그래도 가격은 사악한편

커피맛도 맛있었다

도쿄에서 마셨던 맛이랑 비슷했었다

 

 

 

 

 

 

 

 

 

 

 

 

 

 

 

 

 

 

 

 

 

12/13 까지 매장안에 포토부스운영을 하고있었는데

커피를 다마시고

 줄서서 기념으로 한장 찍었다

 

 

 

 

 

 

 

 

 

 

 

 

 

 

 

 

 

 

 

 

흑백 / 컬러 선택가능했는데

컬러로 했는데

너무 사실적으로 나온다

흑백으로 찍을걸...

 

 

 

 

 

 

 

 

 

 

 

 

 

 

 

 

신세계백화점 또 가게되면 

몇번 더 갈것같은 카페키츠네

조용할때 또 가봐야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