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X 내돈내산) 소테츠프레사 인 교토 하치구치조 숙박후기 Sotetsu Fresa Inn Kyoto-Hachijoguchi

TRAVEL

by 휴쨩 2023. 4. 3. 20:44

본문

728x90
반응형


(광고X 내돈내산) 소테츠프레사 인 교토 하치구치조 숙박후기 Sotetsu Fresa Inn Kyoto-Hachijoguchi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교토여행에서 숙박했던
소테츠프레사 인 교토 하치구치조 호텔입니다
 
 
 
 
 
 
 
 
 
 
 




 
 
 
 
일정이 있어서 
교토역 코인락커에 짐을 맡겨두고
예약한 식당을 갔다가
다시 짐찾고
저녁이 되서야 체크인하러 호텔로 갔다
 
 
 
교토역이 커서 
출구 찾기가 힘든데
하치구치조 출구 이정표보고 나가면
551호라이 만두 가게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맥도날드가 보이는데 거기 출구로 나갔다
나오면 건너편에 아반티 건물이 보이는데
저 건물 옆 사잇길로 갔다
 
 
 
 
 
 
 
 
 
 
 

 
 
 


소테츠프레사 인 교토 하치구치조
相鉄フレッサイン 京都駅八条口
Sotetsu Fresa Inn Kyoto-Hachijoguchi
 
 
 
 
주소: 11番地 Higashikujo Nishisannocho, Minami Ward, Kyoto, 601-8003 
〒601-8003 京都府京都市南区東九条西山王町11番地
체크인 시간: 오후 3: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https://goo.gl/maps/UmSvxsEziTv5eAwB8

 

소테츠 프레사 인 교토-하치조구치 · 11番地 Higashikujo Nishisannocho, Minami Ward, Kyoto, 601-8003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

 
 
 
 
 
 
 
4박을 예약했는데
3박 1박 따로 예약하게 되서
호텔메일로 예약확인겸
한객실에 연박으로 4박되는지 문의했었는데
답장도 빠르고 엄청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가기전부터 기대됬다
 
 
 
 
 
 
 
 
 

 
 
 
 
 
 
 
소테츠프레사인교토 하치구치조 호텔 프론트
 
 
 
 
 
 
 
 
 
 
 
 

 
 
 
 
 
요즘 일본에 많이 도입된
키오스크 체크인,체크아웃 기계 
영어로 예약자명 이름입력하면
예약정보가 뜬다  
몇가지  정보기입을하면
방번호가 적힌 종이가 나오고
방 카드키가 기계에서 나온다
 
키오스크로 체크인을 하고 나니 
직원분이 일본에 거주하시냐고 물어봐서
아니라고 하니 
여권 복사 해두겠다고해서
여권을 건네줬다
 
 
 

 

 


 
 
 











 

 

프론트 옆에는 자판기도 있고 

코인세탁기가 있었다

조식먹는곳도 프론트 왼쪽에 있었는데

조식은 그냥그래보여서 신청하지 않았다

 

 

 

 

 

 

 

 

 
 
 
 
 
 
 
 

 
 
 
 
 
 
프론트 옆에 보면 
오늘 날씨 
내일 날씨가 적혀있는데
너무 귀여웠다
마지막날 찍은 날씨인데
진짜 더웠다
 
 
 
 
 
 
 
 
 
 
 

 
 
 
 
 
 
엘레베이터 타러가는곳에
어메니티가 있는데
자유롭게 필요한것들만 가져가면된다
이 체인호텔을 좋아라 하는데
입욕제가 어메니티에 있어서 좋다
 
 
 
 
칫솔 바디워시스펀지 빗 면도기 헤어캡
각종 티 종류 인스턴트커피,녹차,설탕 저을수있는 막대
선크림,쉐이빙폼,클렌징오일 화장솜
머리끈 입욕제 마스크팩 이렇게 구비되어있었다
 
 
 
 
 
 

 
 
 
 
 
 
옆에는 고대기도 대여할수있던데
고대기 대여되는 호텔은 또 처음봤다
 
 
 
 
 
 
 
 
 
 

 
 
 
 
 
 
 
 
 
 
복도도 깔끔
 
 
 
 
 
 
 
 

 
 
 
 
 
 
호텔객실이 7층까지 있는데
나는 6층으로 배정 받았다
 
 
 
 
 
 
 
 
 





 
 
 
 
 
 
 
특이하게 문열자마자
오른쪽 벽쪽 아래에 냉장고가 있었다
 
 
 
 
 
 
 
 
 
 
 
 
 
 

 
 
 
 
 
 
흔들렸지만
냉장고 위에 옷걸이와 섬유탈취제가 있었다
 
 
그리고 거울앞에도 옷을 걸수 있는 곳이 있었다
 
 
 
 
 
 
 
 
 
 
 
 
 
 
 

 
 
 
 
 
 
 
 
소테츠프레사인교토 하치구치조 싱글룸
익숙한 호텔이라 제일 맘편한 호텔
공기청정기 분리수거용 쓰레기통2개 티비도 있다
 
 
 
 
 
 
 
 
 
 
 

 
 
 
 
 
 
 이불위에는 잠옷도 있고
머리맡에 전등불 조절할수 있는 스위치랑
콘센트가 있었다
 
 
 
 
 
 

 
 
 
 
 
 
 책상위에는 리모컨 휴지 메모지&볼펜
탁상시계 와이파이아이디 비번 전화기
각종 안내서가 있었다
책상안에는 드라이기가 있고
드라이기밑에 깔려있는건 세울수있는
거울이 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드라이기
밑에칸에 머그컵이 있고
그밑에는 전기주전자가 있었다




 
 
 
 
 
 
 

 
 
 
 
 
 
 
소테츠프레사인교토하치구치조 호텔에도
욕조가 있어서
매일 물받아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궜다
어메니티에 입욕제도 있어서
들고와서 입욕제도 사용했다
 
세면대 위에는 손씻는 거품형 비누와
양치컵이 구비되어있었다
 
 
 
 
 
 
 
 
 
 

 
 
 
 
 
 
욕조 한쪽켠에 있었던
샴푸,헤어컨디셔너,바디워시
화장실안에 플라스틱으로 된 옷걸이 2개가 있는데
옷걸이가 부족해서 그것까지 사용해서 옷을 걸었다
 
 
 
 
 

 
 
 
 

이 체인 호텔 숙박할때마다

뷰가 다 막혀있거나 그래서 창문을 안열어봤었는데

마지막날 열어보고 개방감있는 뷰여서 놀랬다

저 갈색건물이 아반티 돈키호테있는 건물

 

 

 

 

 

 

 

 
 
 

 
 
 
 
 
 
 
 
 
호텔 바로 옆에 로손편의점도 있고
로손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처음보는 편의점도 있었는데
여기서 맛있는 과자를 찾았었다
추억의과자 내가좋아했던 과자가 있었다
 
그리고 저기 편의점 신호등 건너편에는 패밀리마트도 있고
역쪽으로 가면 다이와로이넷호텔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까지 있어서
나름 호텔 근처에 다양한 편의점을 이용할수있었다
 
 
 
 
 
 
 
 
 
 

 
 
 
 
 
 
 
호텔근처 아반티쇼핑몰 안에
24시간 하는 돈키호테가 있어서 좋았다
일정마치고 저녁에 한번 들렸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았고
오히려 마지막날 체크아웃전 아침에 방문하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딱 좋았다
나름 돈세권 호텔!
 
 
 
 
 
 
소테츠프레사인 교토 하치구치조 
장점

 직원친절
-호텔근처에 로손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등 있음 편세권
-돈키호테 가까움
-조금 걸어가면 이온몰 마트있음
-교토외곽 오사카,나라 가기에 좋은 위치 
 
 
 
 
단점
 
-교토역에서 가까워 보이지만
은근 교토역에서 빠져나오는데 오래걸림
-교토역안에 식당카페많아서 장점일줄 알았으나
유동인구 사람이 너무 많아 어딜가든 오픈런,웨이팅 있음
 
 
 
 
 

 

 

교토자유여행 교토돈가스맛집 카츠쿠라 시조카라스마점 かつくら

교토자유여행 교토돈가스맛집 카츠쿠라 시조카라스마점 かつくら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교토에서 제일 좋아하는 돈가스 가게 카츠쿠라 입니다 교토여행 갈때마다

luvhy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