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여행 스탠포드호텔 명동 숙박후기 (내돈내산 광고X) STANFORD HOTEL/누데이크케익,명동교자

TRAVEL

by 휴쨩 2023. 2. 16. 15:45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여행 스탠포드호텔 명동 숙박후기 (내돈내산 광고X) STANFORD HOTEL/누데이크케익,명동교자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서울여행하면서
숙박했던 호텔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스탠포드호텔 명동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 84 9층

반응형

 

 

 




퇴근하고 바로 KTX타고 왔던지라
호텔 도착하니 어두워졌다
심지어 버스 내려서 걸어가는 동안
비가 한방울씩 떨어졌다













명동 애플스토어옆이랑 바로 이어져있었다
엘레베이터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전층










너무 좁지도 크지도 않았던 스탠다드더블룸
비지니스용 호텔 느낌이 딱 들었다
책상 티비 테이블 소파
있을거만 딱 있었다















 



 

침구류는 컨디션 괜찮았다

방음을 제일 중요시하는데

끝방이라 그런지

방음은 괜찮았는데

호텔앞에 공사중이라 아침에 시끄러웠다

 

 

 

 

 

 

 

 




얼음바스켓통
전기주전자
머그컵
녹차티백,이다야인스턴트커피
일회요머들러 이렇게 구비되어있었다


생수2병도 무료로 제공되는데
다음날 청소하면서 또 채워주는 줄 알았는데
안채워 놓아서 프론트에 물한병 더 받을수 있냐고
물어보니 각층에 정수기 이용부탁한다고 답변을 받았다


아... 했었다










세면대랑 화장실
드라이기랑 각종 어메니티가 있었는데
그냥 내가 챙겨온걸로 썼다


















욕조는 없는 방이였고
샤워시설은 이랬는데
단점이 물이 배수구에 잘안빠지는지
물빠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
발쪽에 물이 흥건





샤워기옆에 바디워시스펀지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생일기념으로 성수동에서 사왔던
누데이크 케익이랑
기분낼려고 신세계본점 가서
직원분한테 추천받아서 샀던 와인
사고싶었던 와인이 품절이라해서 추천받았다
인스타에서 요즘 핫한 와인이라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소비뇽블랑이였는데
맛이 좋았다











저녁으로 명동교자도 먹고 

가까워서 좋았다

이영자가 먹는거 보고 엄청 궁금했는데

김치가 맛있었고 

나쁘지는 않은데 내입맛에는 조금 짜웠다

 

 

 

 

 

 

 

 

스탠포드호텔 후기 

내국인보다는 외국인숙박객이 많았음

장점: 지하철,버스타는곳  바로 앞에 있음
바로앞에 롯데백화점 조금 걸어가면 신세계백화점 있음
호텔주변에 먹을곳 많음
서울역가까움
단점: 각층에 얼음정수기가 있는데
내가 숙박했던 층에는 얼음이 안나와서
얼음바스켓 들고 한층 올라가서 받아서 왔다

이상하게 카드키가 인식안되서
나갔다 들어왔을때 문이 안열려서 난감했다
프론트가서 카드 인식기계에 다시 등록같은걸했엇음
그뒤로도 한번에 문이 안열렸고
외출했다 들어올때마다 걱정이였음

엘레베이터 시스템이 약간 특이했음
샤워실 배수구 물빠지는게 아쉬웠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