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천동] 부산 남천동카페 CSB LOUNGE 씨에스비라운지 (COFFEE SPACE BAR)

CAFE

by 휴쨩 2021. 11. 30. 19:48

본문

728x90
반응형

[남천동] 부산 남천동카페 CSB LOUNGE 씨에스비라운지 (COFFEE SPACE BAR)












안녕하세요!
휴짱입니다 :-)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남천역 근처에 위치한
CSB LOUNGE 씨에스비라운지 입니다







주말에 KBS홀에 콘서트를 가기전에
커피한잔 하고 갈려도 들렸던 카페입니다
콘서트 시간이 딱 저녁시간쯤이라
디저트도 파는 카페를 찾다가
예전부터  찜만 해놨던 씨에스비라운지에 가봤습니다



남천역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마땅히 마음에 드는 카페가 없었습니다ㅠㅠ
디저트 맛집은 많았었는데
내부에 먹고가는 공간이 없는 곳이 많았습니다
아니면 아예 금련산이나 광안리까지 가면
선택권이 넓어 지지만
이동시간 최소화를 위해 남천동에 머물기로!




















CSB LOUNGE 씨에스비라운지




주소: 부산 수영구 광남로 14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인스타그램: @

반응형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던
도배되어 있던 글들













씨에스비라운지에는 커피랑 칵테일
하이볼도 판매 하고 있었다
밤에 어두워지면 카페 내부에 조명 분위기가 좋아서
칵테일 한잔하기도 좋을것같다



나는 씨에스비 플렛화이트로 주문했다
결제하면서 직원분이
플렛화이트에 코코넛시럽이 들어가는데
괜찮냐고 물어봐주셨다














씨에스비라운지 디저트메뉴
쇼케이스 안에 있었다
위에 근데 영어 가로로 읽다가
아 세로로 읽어야하구나...
치즈케익이랑 고민하다가
바스크 치즈케익으로 주문했다














안쪽 명당자리와 야외자리는 만석이라
벽쪽에 아무데나 자리를 잡고.....
여기 탁구대 자리에 앉을려다가
사진만 찍었다













CSB FLATWHITE
BASQUE CHEESE CAKE



씨에스비플렛화이트는 코코넛시럽이 들어가서
독특한 맛이 였다



바스크치즈케익도 맛있어서
만족!
















벽에 걸린 초록 포스터와 함께























저~기 소파자리가 명당자리
제일 좋은자리 인것같다 ㅋㅋㅋㅋ

해질때쯤 가서 가게내부 자체가 좀 어둡고
조명이 있었는데
빛이 엄청 불처럼 찍혔네ㅋㅋㅋㅋㅋ



캔들워머 앞에 툭 장식되어있는
나뭇가지 인테리어도 이뻤다














바스크 치즈케익 입맛이 까다로운?편인데
여기는 호! 좋음!
리짙커피랑 맛이 비슷해서 맛있게 먹었다













화장실앞에 붙여 져있었던 포스터랑
씨에스비라운지 로고그림이 그려진 화분
화장실 안에 누가 있어서 기다렸는데
남자분이 나오셨다
화장실이 변기 하나라
음......
그분이 나가고 내가 들어가야하는데
사용하기 민망했다....
그래서 손만씻고 콘서트장 화장실을 썼다ㅋㅋㅋ



















이것도 화장실 앞에 벽에
도배 되어있던 스티커 포스터


여기 카페는 옛날부터 라떼를 맛있게 먹었던 커피스페이스바 카페 사장님이
2호점으로 내신곳으로 알고 있어서
커피맛은 보장되겠구나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고
공간자체고 분위기가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