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현동] 부산 국제금융센터역카페 파머스커피 Fameers Coffee

CAFE

by 휴쨩 2022. 4. 30. 18:46

본문

728x90
반응형

[문현동] 부산 국제금융센터역카페 파머스커피 Fameers Coffee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국제금융센터역 근처에 새로오픈한 카페
파머스커피 입니다








파머스커피 FARMERS COFFEE



주소: 부산 남구 황령대로74번길 70 1층
영업시간: 11:00~21:00
인스타그램:@farmers_official


https://instagram.com/farmers_official_?igshid=YmMyMTA2M2Y=

반응형






































입구에 리어카에 볏짚이 있는것부터
카페의 컨셉이 느껴졌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 느낌이였고
생각보다 매장에 앉을수 있는 곳이 많았다
























파머스커피메뉴판
카페이름에 걸맞게

당근라떼

토마토마
말차쑥밀크티


특이한 메뉴도 있었다


시그니처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내부 한쪽에 볏짚이랑 농기구로
꾸며져 있었던 공간






















구황작물 같은거 바닥에 나둬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면 바스켓에
야채들을 나두거나
















카페라떼
플렛화이트
당근케익


커피도 맛있었고
당근케익는 위에는 크럼블 같은게
올려져 있었다

크림이랑 빵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크럼블은 계속 포크로 들다가
자꾸 떨어져서 몇번 흘렸다

















에스프레소잔 위에 밀짚모자 올려져있던데
귀여웠다
















파머스커피 가운데 긴형태의 테이블에
흙을 나둬서 모형들로 꾸져며있었는데
카페컨셉에 맞게 잘꾸며져 있었다
















모형들이 아기자기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숨은 다람쥐 찾기




카페 분위기도 아늑해서 좋았고
커피맛도 괜찮아서
재방문할 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