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서울 성수동디저트맛집 뚜르띠에르 미트파이맛집

CAFE

by 휴쨩 2022. 4. 21. 18:35

본문

728x90
반응형

[성수동] 서울 성수동디저트맛집 뚜르띠에르 미트파이맛집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성수동에 위치한 뚜르띠에르 입니다





뚜르띠에르 TOURTIERE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길 30 1층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12:00 ~ 17:00
인스타그램: @tourtiere.seoul

https://instagram.com/tourtiere.seoul?igshid=YmMyMTA2M2Y=



























서울숲 갔다가
근처에 있길래 들렸다
재고 있을려나 하며
반신반의하면서 갔다
초기에는 금방 품절됬다고 해서
이시간에 있을려나 하며 가본…



















가게입구에 미트파이 그림이랑 로고같은게
붙여져있었다
















미트파이
커피
샐러드
이렇게 판매하고 있다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뚜르띠에르 포토존
벽에 진열되어있는
파이 포장박스가 이뻤다





















매뉴판은 보지도 않고
미트파이 하나 포장이요!!
하나만 사서 그런지
직원분이 살짝 당황하신 느낌이였다
왜냐 다들 한박스씩 사는 사람이 많아서ㅋㅋㅋ
한박스사면 삼사만원이라
가격부담이 엄청나섴ㅋㅋㅋ





















지하에는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다
계단 옆에는 앞접시 냅킨 빨대가
구비되어 있었다















지하에 공간도 궁금하긴 한데
하나만 테이크아웃 하고
바로 나가서 구경은 못했다























너무나 이쁘게 해놓았던 공간
꽃이랑 뚜르띠에르 포장 박스
접시가 너무 이뻤다














미트파이 4000원


더현대서울에서 다른거랑 먹을때
여기서 반잘라서 먹었다
타르트안에 동그란 미트가
겉에 소스에 코팅되어 있는 비주얼이었는데
안에 고기가 들어있는 파이라니~~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다
맛있음!!
안에 미트볼느낌 이였다




가격부담으로 두번은 사먹기 힘들것같지만
인기 있는 미트파이를 맛보게 되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