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카페 로우앤스윗(RAW&SWEET)

CAFE

by 휴쨩 2021. 10. 3. 17:15

본문

728x90
반응형

[해운대] 해운대 해리단길카페 로우앤스윗(RAW&SWEET)

 







안녕하세요!휴쨩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던
해리단길에 위치한 로우앤스윗 카페입니다
이미 전포동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카페인데
해운대 해리단길에도 새로운 지점을 내셨길래
가오픈날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ㅠㅠ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로우앤스윗 Raw&Sweet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1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인스타그램: @raw.and.sweet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raw.and.sweet/

 





스윗으로 적힌 입구
타일마저 센스가 돋보였다
















들어가자마자 유럽느낌이 났다
유럽카페야모야~
메뉴판은 벽에 걸려있었다
로우앤스윗에 왔으니 커피는 무조건 라떼~
같이 갔던 동생은 레몬에이드로 골랐다
















전포동에 로우앤스윗 이름 바뀌기 전부터 갔었는데

전포동에 이어 해운대에도 지점이 생기다니 신기했다

지금은 너무 인기 많아져서 전포동 지점은 가기 힘들어졌다ㅠㅠ












해운대 로우앤스윗은 무조건 테라스 자리에 앉으세요!



유럽갬성~~

테라스에 길고양이도 막 지나간다ㅋㅋㅋ











부산-해운대-로우앤스윗











6시반쯤 가니 테라스에 자리가 있어서
테라스에 앉았다
테라스에 앉기 좋은 계절이라 너무 좋았다











해운대-해리단길-로우앤스윗
















대리석 테이블이랑 민트색 의자가 너무 이뻤다
테라스 옆에 꽃도 있어서
사진 찍으면 잘나옵니다~
















해리단길-로우앤스윗-커피




레몬에이드와 카페라떼

저 민트색 스티커도 한자씩 얻어왔다




민트색 스티커는 못참지~~


쿠키도 많이들 주문하던데
쿠키 못먹고 온게 아쉬웠다

또 가게되면 쿠키도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라떼맛집
라떼 너무 맛있었다
지금쯤 가면 날씨도 선선해서 테라스에서
따뜻한 라떼를 마셔도 딱 좋을것같다












가게 바로 옆에 원룸이 있지만




잠시마나마 테라스에서 유럽느낌 내보기

(유럽안가봄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왼쪽에도 테라스공간이 있긴있었는데

그래도 가게안에 테라스가 더 이쁜것같다




요즘 타지여행객들도 많이 오고 추천도 해드리는 곳이라

사람이 많지만 다음에 해리단길에 가게되면 또 가게 될것같다



쿠키랑 라떼 한번 잡솨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