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서울 을지로3가 카페 허준선생님의 혜민서를 개조한 카페 커피한약방

CAFE

by 휴쨩 2022. 4. 13. 07:48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서울 을지로3가 카페 허준선생님의 혜민서를 개조한 카페 커피한약방


#유퀴즈카페 #유퀴즈나온카페 #허준혜민서 #커피한약방 #을지로카페 #힙지로
#을지로3가카페











안녕하세요!
휴쨩입니다:-)
사월초에 짧은 기간 갔던
서울여행에서 방문했던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호텔근처에 위치해있었고
유퀴즈온더블럭에서도 나왔던 카페인데요
허준선생님의 혜민서를 개조한 카페입니다








커피한약방


주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6-6
영업시간: 월~금 10:00 ~ 22:00
토 11:00 ~ 22:00
일 11:00 ~ 20:00


반응형











지도보며 찾아가다가
골목길에 진입해서 걸어가다가
보였던 커피한약방 간판
간판밑으로 또 골목안으로 들어가야한다
























처음에 저기인가 했는데 아니였다
골목입구에 카페와 저건물 오른쪽으로
꺾어야 한다






















오른쪽으로 꺾으니
보였던 커피한약방 간판
정말 좁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다















그리고 커피한약방 바로 맞은편에
혜민당이라고 디저트 가게가 있는데
입구에 케이크 모형 보자마자
레트로 느낌이였다



혜민당에서 디저트 구입해서
커피한약방에서 먹어도 되는것같았다

반대로 혜민당 디저트 가게에서
커피한약방 커피 들고가서 마셔도
되는 느낌!



가게안에 얼핏 봤는데 단팥빵이랑 케익
맛있어보였는데
점심먹고 바로 왔던지라
디저트는 패스 했다






















옛날 느낌 그대로 났던
커피한약방 입구

혜민서 자리라고 안내문구도 있었다

















커피한약방 메뉴판
안에 들어가자마자 자개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카페입구에는
다양한 원두도 팔고 있었다
주문하고 안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커피 내려주시는 공간인데
자개인테리어 너무 잘어울리는 공간이였다

한쪽에는 노래 나오는 공간도 같이 있었다




















옛날 한약재료를 나둬났을것같은
가구도 있었다
















2층에도 구경하러 올라 가봤는데
마시는곳애 자개 농장이 있었다
안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2층에 나름 야외석이였던 곳ㅋㅋㅋㅋ
골목 사이를 볼수 있는데
마치 홍콩같았다
(홍콩안가봄)





























필터커피
카페라떼

















케냐 필터커피였는데
너무 맛있었다
진짜 한입마시고 감탄을!!




라떼는 특기하게 얼음이 갈아서
나와서 신기했다
라떼도 맛봤는데 맛있었다















필터커피 맛이 너무 좋아서
여기 가시는 분들에게
필터커피 추천하고 싶다!!




커피내려주시는 모습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부모님이랑 같이 가기에도 좋을것같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