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1

2020.04.03 일상 4/3 서울로 올라간 날날짜만 정하고 갈까말까 수백번 고민하다가당일날 짐 부랴부랴 싸서 기차타러갔다 서울역 도착!왔긴왔구나~거의 반년만에 서울인가호텔에 짐 맡기고 친구만나러 안국역으로 갔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안국역 근처 구경하기안국역에 몇번 와봤다고 지도 안보고 산책 딱 이길을 보고유열의 음악캠프 영화장면이 생각났다 친구랑 점심먹고 카페 갔다가 친구는 일하러 가야해서 빠빠이 하고 나는 명동에 세포라 매장 가보고 싶어서 갔다갔다가 생각보다 매장이 작고 살게 없어서 구경만하다가자주사는 쇼핑몰가게가 입점되있길래 옷만 샀닼ㅋㅋ그리고 무작정 걷기 해질때쯤 명동성당 명동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 식품관 슥 보고 버스타고 호텔로 갔다 체크인 하고 코로나로 인해 간단한설문지 작성하고 열재고배정받은 방으로~새로운 곳으.. 2020. 4. 8.
[ 시청역 ] 부산시청 맛집 소문난 가야밀면 [ 시청역 ] 부산 시청역맛집 소문난 가야밀면 시청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점심시간쯤이라 일단 먹고! 움직이기로이 날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져서 생각난 메뉴밀 면 시청역에서 도보로 몇분 안걸린다해서지도보고 찾아갔다시장쪽에서 헤매다가 가게가 없어졌나했는데잘못 들어갔었다돌고돌아 제대로 찾아왔다 소문난가야밀면 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시장로14번길 28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연중무휴 & 명절당일만휴무★ 포장이 가능하다 곱빼기도 가능 (돈추가됨) 역시 부산은 밀면이야국물맛도 맛있어서 후루룩 마시고클리어하고 나왔다 더 더워지면 자주 찾게 될것같다 2020. 4. 8.
[ 성수동 ] 카멜커피 ( Camel coffee ) [ 성수동 ] 카멜커피 ( Camel coffee )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날씨가 따뜻해져서 봄이 실감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서울 놀러 갔을때 방문했던 성수동에 있는 카멜 커피 입니당~ 성수동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다 가고싶은 맘... 서울 살고싶댜) 쟁쟁한 후보중에 카멜커피로 선택했답니다 점심먹은 곳에서 한참을 걸어서 저~멀리 저기인가? 하고 갔더니 여기였습니다ㅋㅋㅋ 입구사진은 다 마시고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 사람 진짜 많았어요 밖에서 웨이팅 하시고... 저희는 운좋게 딱 한테이블 자리 있어서 안기다리고 마셨답니다 camel 주소 : 서울 성동구 성덕정19길 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camel_cafe 주차하실분들은 20m이내 .. 2020. 4. 8.